판촉용으로 티셔츠를 몇 개나 사야 하나요?

판촉용으로 티셔츠를 개나 사야 하나요?

 

많은 기업이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을 고려할 때 브랜드 전략으로 티셔츠를 선택합니다. 누구나 맞춤 티셔츠를 받는 것을 좋아하고 계속 착용하게 되므로 회사의 브랜드강남달토  이름이 여기저기서 떠돌게 됩니다. 디자인이 독특할수록 사람들과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판촉 목적으로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은 항상 안전한 아이디어였으며 많은 기업에서 이 브랜드의 캠페인을 조직할 때마다 수익이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맞춤형 티셔츠를 배포하는 것은 회사의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는 세련된 방법이며 고객이 맞춤형 티셔츠를 계속해서 입을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것은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인쇄할 티셔츠의 수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습니까? 너무 많으면 낭비가 될 것이고 너무 적으면 고객을 실망시킬 뿐만 아니라 당혹스러운 요소가 될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먼저 맞춤형 티셔츠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것입니까, 아니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것입니까? 아마도 브랜드 충성도에 대해 기존 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핵심을 결정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경영진을 포함한 모든 직원이 중요한 날 입을 수 있는 맞춤형 티셔츠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모든 사람이 같은 마음을 가지고 캠페인을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기존 클라이언트 데이터베이스를 살펴보고 그들이 친구와 가족을 이벤트에 데려오는지 추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용자 정의하고 구매할 티셔츠의 수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셔츠 제조업체는 대량 주문이 최소 주문량에 도달하면 추가 금액을 제공합니다. 주문할 크기(xs, s, m, l, xl 등)의 수를 대략적으로 판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아이디어는 고객에게 ‘아니오’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미디엄부터 라지까지 착용하며, 여성은 스몰에서 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