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대배심원

 21세기 대배심원

 

텍사스 형사소송법의 20장에는 대배심의 세부사항과 관련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목적뿐만 아니라 의무와 작동 방식의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부산그랜드룸 표절을 피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 해당 장의 일부를 참조했지만, 또한 장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내 생각과 의견을 엮었습니다. 모든 섹션을 인용한 것이 아니라 더 흥미롭고 일반적으로 오해되는 부분만 인용했습니다.

 

텍사스에서 중범죄 또는 “악명 높은 범죄” 및 때때로 경범죄로 기소된 사람이 있는 경우 검사인 검사는 기소를 고려하기 위해 대배심에 해당 사례를 제출합니다. 사건이 기소되면 기소를 하고 법적 절차를 거쳐 사건을 해결해야 합니다. 모든 형사 사건의 약 8~10%만이 판사나 배심원에게 재판을 받기 때문에 재판에 이르지 못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례가 “청구되지 않은” 경우 대배심은 추가 혐의를 추적할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종종 정치적 또는 기타 이유로 사건을 기각하기를 꺼리는 검사가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검사가 자신의 결정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책임 넘기기”라고 부릅니다.

 

대배심 절차는 “비밀”로 간주되며 특정 수의 사람만 다른 시간에 절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피고인이 증인 증언(권고하지 않음)을 제공하지 않는 한, 피고인과 피고인은 대배심실에 절대 참석하지 않습니다. 텍사스 형사소송법 제20.011조는 소송을 진행하는 동안 대배심실에 있을 수 있는 다음 목록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